10 개인의 “취향” 11.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먹는 것을 좋아해 ‘맛집 탐방’을 하거나 헬스 등 꾸준 한 운동으로 스트레스 해소 중 12. 요즘 가장 즐겨보는 콘텐츠 요즘 넷플릭스 공포 드라마 「기리고」를 열심히 시청 하는 중 13. 일과 무관한 나의 취미 배드민턴. 아직은 잘하지 못하지만 나중에 아마추어 대회도 나가볼 생각 14. MBTI 유형 & 해당 유형을 반영한 나를 한마디로? ESTJ, 엄격한 관리자 15. 주변에서는 나를? 그 평가에 동의? 부지런한 먹보? 평가에 동의함. 운동도 열심히 하고 뭐든 열심히 하려고 하는데 먹는 걸 좋아해서 맨날 뭐 먹으러 다녀요(웃음). 16. 법무사를 안 했다면 뭘 하고 있었을까? 아마 전 직장에서 대리 직급으로 계속 열심히 일하 고 있을 듯 17. 법무사 드라마가 만들어진다면, 내 캐릭터 한 줄 소개 주인공 법무사를 견제하는 약간의 악역(?)인 상대 법무사. 누군가 해야 하는 악역이라면 내가 하리라. 매력 있는 악역이 주인공보다 더 멋있지 않나요? 18. 나의 도파민을 분출시키는 3가지 수임료가 입금되었을 때, 헬스 무게가 올라갔을 때, 지하철 배차시간표가 맞을 때 [ ] 법무사법인의 대표를 꿈꾸며 일도 운동도 먹는 것도 열심히! 부먹 짜장면 단골집 주말 충전(집콕) 전화 점심 테토녀 찍먹 짬뽕 개업집 주말 방전(약속) 문자 일 에겐녀 내가 리드하는 걸 좋아하는 성격이라 19. 나의 취향
RkJQdWJsaXNoZXIy ODExNjY=